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선릉

선정릉 입구를 보고 오른쪽으로 가면 선정릉 담벼락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이곳은 토, 일, 공휴일 무료. 물론 거의 자리가 없을 것입니다만 저희는 아주 귀중한 한자리 발견.

정자각 뒷편에는 선릉비각도 있습니다. 조선 성종대왕과 (좌측 언덕에) 정현왕후를 모시고 있음을 알리는 비석이 서있지요. 뒷면에는 왕과 왕비의 탄생부터 승하까지의 주요 내용을 기록해두었습니다. ​​

남편의 능을 옮겼지만 끝내 함께 하지 못한 부부. 중종은 세 명의 왕비 대신 부모님과 같이 모셔져 있습니다. ​​

어느정도 밥을 먹은 다음 선릉 머무를 정 후식을 요청드렸어요. 후식으로 뭐가 나올지 다들 예상해봤는데 매실차, 커피, 다과,, 크크 하지만 저는 푸딩을 예상했쥬

빌딩숲이 빽빽하게 자리잡은 강남에서 흔치않은 녹지인데다가 부지 규모도 매우 큰 편이다. 테헤란로, 봉은사로, 선릉로, 삼성로 사이 거의 한 블록이 다 선정릉 부지이다.

찜질방 테마는 황토한증막, 황토온돌방, 소금방,아이스방이 있네요. 내부 사진은 못찍었어요.

비판과 반론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찍은 선릉 머무를 정 룸 모습ㅎㅎ 여러분 뜬금없긴한데 저기 에어컨 쪽 벽을 보면 세로줄 가득한 고급진(?

생애

그런데 이들은 선릉오피 모두 자신들의 혐의를 부인하였는데 마코사쿠란 인물의 진술을 들어보면 이렇다.

금,토,일 필라테스나 요가를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선정릉을 방문하신다면, 선릉과 정릉 사이에 있는 산책길 고갯마루에 올라 잠시 쉬어 가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바람이 시원해서 오르막길 올라오며 흘린 땀을 상쾌하게 씻어준답니다.

그러나 선정릉 및 삼릉 일대는 문화재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기 때문에 개발 대상에서 제외되었고 오늘날에는 이러한 영향으로 지금은 도심 한복판에 있는 왕릉이 되었다.

아래는 수복방. 능침지기가 머물던 곳이라고 하네요. 작은 건물이지만, 아기자기한 멋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